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03 20:31:31
기사수정

 

▲ 안성시 죽산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희수)는 지난 5월 2일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주민자치특색사업으로 선정한 꿈의 고구마 재배사업 진행을 위해 안성시 죽산면 장능리 408번지 일원에 고구마 심기 행사를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 죽산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희수)는 지난 5월 2일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주민자치특색사업으로 선정한 꿈의 고구마 재배사업 진행을 위해 안성시 죽산면 장능리 408번지 일원에 고구마 심기 행사를 실시했다.

 

꿈의 고구마 재배사업은 죽산면 주민자치위원회와 한겨레학교 학생이 참여해 고구마를 재배한 후, 이를 통한 수익을 한겨레학교 또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에 기부해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이나 취약계층가구를 돕는 연중 사업이다. 다만 올해는 한겨레학교 측의 사정으로 주민자치위원회에서 단독 진행하게 됐다.

 

박희수 죽산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죽산면 꿈의 고구마 재배를 통해 주민자치의 의미를 되새김과 동시에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직접적인 지역사회 환원 운동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경태 죽산면장은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심은 고구마가 풍작이 되어 죽산면의 많은 주민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이른 아침부터 고구마를 심기 위해 한 분도 빠짐없이 참석해 고생하신 죽산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056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