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02 17:47:43
기사수정

 

▲ 안성시 금광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한영순)는 지난 29일 행복홀씨 입양사업에 따른 금광호수 박두진둘레길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금광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한영순)는 지난 29일 행복홀씨 입양사업에 따른 금광호수 박두진둘레길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금광면 주민자치위원 25명이 참여해 박두진둘레길 환경정화 활동을 하며 쓰레기 약 70kg을 수거했다.

 

행복홀씨 입양사업은 매년 추진해오는 깨끗하고 쾌적한 아름다운 안성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환경취약지역에 대해 매월 사회단체별로 환경정화활동을 실천하는 사업이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한영순 주민자치위원장은 “금광면의 대표관광지인 금광호수 박두진둘레길을 우리 스스로 정비해 아름답고 청결한 금광면을 만들겠다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추진했다”고 전했다.

 

홍봉기 금광면장은 “농번기임에도 불구하고 환경정화에 참여해주신 주민자치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자발적으로 깨끗하고 살기 좋은 금광면 만들기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054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