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하던 일 확실하게! 더 크게 쓰십시오!” - 양운석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지지자 등 대거…
  • 기사등록 2022-05-02 13:08:44
기사수정

정청래 국회의원 깜작 방문…도의원이 재선성공 기원

양운석 ‘시즌2! 4대 핵심 대표공약 발표’

 

▲ 양운석 경기도의회의원 안성시 제1선거구 후보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양운석 도의원후보 (경기도의회의원 안성시제1선거구)가 5월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하던 일 확실하게! 더 크게 쓰십시오!"라는 슬로건으로 필승을 결의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청래 국회의원, 더불어민주당 윤종군 지역위원회 직무대행,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 백승기 도의원 등 더불어민주당 소속 시도의원 후보 등 각계 사회기관단체장, 시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뜨거운 열기속에 ‘축사, 후보 인사말, 핵심 대표공약 발표’순으로 진행되었다.

 

▲ 이날 개소식에 깜짝 방문한 민주당 정청래 국회의원이 김보라 시장후보를 불러내어 안성을 지휘할것을 요청 받아 지지자들에게 박수를 받았다


특히 정청래 국회의원은 직접 깜작 방문하여 “양운석 후보님은 안성에서 20여년 간 민주당을 지킨 후보이며 일 잘하는 도의원이 재선에 성공할 수 있도록 시민여러분들의 지지”를 당부했다.

 

이어 박홍근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축전을 통해 “공도 초중통합학교 설립 확정에 1년6개월간 교육부, 교육청등 방문하여 필요성을 말씀한 후보”라며 “안성발전을 위한 노력을 지속해 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김동연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도 축전을 통해 “경기도민과 안성시민의 행복을 위해 도의원과 도지사의 협력은 매우 중요하며 이재명 전 지사의 도민을 위한 좋은 정책을 잇고 필요한 것은 더 보완해 도민들께서 살기좋은 경기도를 만들어야 함에 있어 양운석 도의원 후보님과 함께 하고 싶다”고 말했다.

 

양운석 경기도의원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20여 년간 정치활동을 하면서 원칙과 상식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며 모든 일을 추진했다.”라며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을 뒤돌아 보면 힘든 정치적 시련도 있었지만 소신으로 극복 할 수 있었다.”고 강조했다.

 

특히 그는 “어렵다고 여긴 공도 초.중 통합학교 설립을 위한 노력으로 지난 21일 조건부 승인이라는 쾌거를 이루었으며, 1년 6개월간 함께해 주신 안성시민들께 감사를 드렸다”라며 “하던 일 확실하게 더 크게 일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 개소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편 양운석 경기도의원 후보는 4개의 핵심대표 공약과 세부내용을 발표해왔으며 첫 번째 공약으로 ▲공도 경기남부 명품 신도시 발전을 내걸고 세부내용으로 ‣대림동산 2만평 수변공원 조성 ‣초중학교 통합 조기완공 및 고등학교 설립 등을 약소했다.

 

둘째 ▲시민 행복추구권을 위한 ‣구) 의료원 부지 행복 주택 조기완공 ‣산부인과 공공산후조리원 소아전담 병동 건립 등과 셋째 ▲안성경제 발전을 위해 ‣기업유치를 위한 유천 취수장 해제 지속적 추진 ‣수도권 내륙철도 조기착공을 통해 안성 역세권 개발 등을 내세웠다.

 

끝으로 네 번 째로 ▲중단없는 사통팔당 교통 요충지 건설을 위해 ‣안성~평택간 북부도로 조기착공 ‣대덕 신령~ 원곡 반제간 도로 조기 착공을 공약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0537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