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번 지방선거는 정치교체, 세대교체, 시대교체의 선거” - 최승혁 민주당 안성시의원 가선거구 1-가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기사등록 2022-05-02 13:01:03
기사수정

 

▲ 최승혁 민주당 안성시의원 가선거구 1-가 예비후보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의회의원선거 가선거구 1-가번 최승혁 예비후보가 5월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했다.

 

이 날 공도읍에 소재한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열린 개소식에는 정청래 국회의원, 윤종군 지역위원장 직무대행,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 등을 비롯해 민주당 소속 고문과 당원, 예비후보와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을 이뤘다.

 

최승혁 예비후보는 개소식을 여는 인사말로 “이번 지방선거는 시대적 변화를 이뤄내는 절체절명의 기회다. 국민과 시대정신은 정치교체, 세대교체, 시대교체를 바라고 있다”면서 “변화의 바람을 일으키기 위해서는 국민의 삶과 가장 밀접한 지방선거부터 바뀌어야한다”고 운을 뗏다.

 

또한 최 예비후보는 “젊은 나이이지만 각종 정치활동을 청년의 이야기를 반영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왔고, 이규민 전 국회의원을 보좌하면서 안성의 숙원사업이었던 수도권내륙선과 평택~부발선이 4차 국가철도망에 최종 확정되는 성과를 내었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故 노무현 대통령의 ‘정치가 썩었다고 고개 돌리지 마십시오. 낡은 정치를 새로운 정치로 만드는 힘은 국민 여러분에게 있습니다.’라는 말을 빌어 “이제 그만, 낡은 정치를 끝내고 안성과 대한민국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나가야 할 때”라면서 “변화의 힘은 도전하는 젊은 리더에게서 나오고, 변화의 힘은 선택하는 우리 국민과 안성시민께 있다. 이것이 우리 청년들이 도전하는 이유 중 하나이고 국민과 시대가 혁신을 요구하는 이유“라고 말했다.

 

▲ 개소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그러면서 최승혁 예비후보는 “이번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기성정치의 틀을 깨고 시대교체, 정치교체, 세대교체를 이뤄내고, 새로운 전략과 비전으로 안성의 공도, 양성, 원곡 지역에 성장 동력을 일으키겠다”는 말로 인사말을 마무리했다.

 

한편 윤종군 위원장 직무대행은 축사를 통해 “나이는 젊지만 다양한 중앙정치 경험과 성과, 그리고 지난 선거에서 보여준 역량을 보았을 때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최승혁 예비후보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해 줄것”을 당부했다.

 

특히 정청래 국회의원이 깜짝 방문하여 “그동안 이규민 전 국회의원을 보좌한 최승혁 예비후보를 눈여겨봤다”라며 “젊은 패기와 폭 넓은 혜안을 가진 최 예비후보의 광폭횡보에 박수를 보낸다.”라며 지지를 요청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0536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