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26 18:04:41
기사수정

 

▲ 안성시농업기술센터에서는 안전한 농산물을 생산하기 위해 지역 농가를 대상으로 농산물우수관리제도(GAP) 교육을 오는 5월 18일 오전, 오후로 나눠 총 2회 실시할 예정이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농업기술센터에서는 안전한 농산물을 생산하기 위해 지역 농가를 대상으로 농산물우수관리제도(GAP) 교육을 오는 5월 18일 오전, 오후로 나눠 총 2회 실시할 예정이다.

 

GAP는 농산물의 생산단계부터 판매단계까지 농산식품의 안전관리체계를 구축해 소비자에게 안전한 농산물을 공급하기 위한 제도로, 인증 유효기간은 2년이다. 이를 갱신하고자 하는 농가는 2년마다 기본 교육을 필수로 이수해야 한다.

 

이번 교육은 GAP 농가 의무교육인 GAP 기본 교육과 더불어 저탄소 영농기술 교육도 함께 진행해 탄소 절감에 관심을 높이고 저탄소 인증 농가 확산에도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실시하는 GAP 교육은 당일 현장접수로 선착순 모집하며, 기타 상세사항은 안성시농업기술센터 농촌사회과 인재육성팀(☏031-678-3054)으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046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