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19 16:35:46
기사수정

 

▲ 안성시 공도읍 경기행복마을관리소에서는 지난 15일 공도읍 대림동산 내 안성맞춤 가족공원에서 ‘지역주민 나눔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공도읍 경기행복마을관리소에서는 지난 15일 공도읍 대림동산 내 안성맞춤 가족공원에서 ‘지역주민 나눔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지역주민 나눔마당’ 행사는 공도읍 경기행복마을관리소의 특색사업으로, 기부받은 물품을 지역주민들에게 나누어 줌으로써 기부와 나눔의 문화를 정착해 지역공동체를 활성화하고, 자원 선순환으로 탄소중립 정책을 실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지역주민들은 “행사가 가진 의미에 공감한다”며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앞으로 ‘지역주민 나눔마당’ 행사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공도읍 경기행복마을관리소는 안성시 공도읍 가족공원길 23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역주민들을 위한 환경정비, 방범활동, 각종 문화프로그램 운영 등 생활밀착형 공공서비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호만 공도읍장은 “공도읍 경기행복마을관리소가 지역주민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경기행복마을관리소의 공공서비스 활동이 순조롭게 진행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036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