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16 07:30:50
  • 수정 2022-04-18 07:12:09
기사수정

신원주, “첨단산업과 환경이 조화를 이루는 혁신도시 안성을 건설하겠다”

▲ 안성시장에 도전하는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장에 도전하는 신원주 안성시의회 의장(현)이 오는 1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지지세 확산에 나선다.


신원주 예비후보는 ‘경험이 실력, 약속은 행동으로 지킵니다’를 캐치프레이즈로 풍부한 경험과 지역에서의 활동을 부각시키며 안성시민의 지지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신원주 예비후보는 10대 핵심공약으로 ▲안성철도와 북부도로망 조기착공 추진 ▲공도초·중·고등학교, 아양지구 중·고등학교, 다문화 자녀 교육 지원을 위한 특수학교 신설 및 설립추진 ▲안성호수 수변을 개발을 통한 ‘명품안성둘레길’조성, ▲사회약자들을 위한 도시계획과 건축물도입, ▲공영주차장 확보 및 열린 경관 조성 ▲안성터미널 활성화 및 38국도 우회도로 건설 ▲사계절 이용가능한 스포츠센터 설립추진 ▲R&D 공유캠퍼스(안성 실리콘밸리)구축 지원 ▲4차 산업의 첨단산업단지 조성 및 새로운 일자리 창출 ▲축산자원화 시설 확충 및 바이오 에너지의 상품화 지원 등을 내놓았다.


신원주 예비후보는 “20만 시민의 염원을 이룰 준비가 됐다”고 힘주어 말한 뒤 “지난 8년 동안 안성시 구석구석을 돌아다니며 직접 문제를 확인하고, 확인된 문제는 무슨 일이 있더라도 해결해냈다. 폭넓은 의정경험과 검증된 추진력, 늘 시민과 함께해온 소통능력, 행정공백 없이 바로 시장 직을 수행할 수 있는 업무능력으로 안성시장직을 누구보다 잘 해낼 자신이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신원주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은 오는 17일 오후 2시 안성시 장기로 35(시장약국건물) 6층에서 진행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0343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