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13 15:50:26
기사수정

 

▲ 안성시는 시민들이 지방세 정보를 보다 쉽게 알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고자 「2022 알아두면 유익한 지방세 안내」 책자를 발간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는 시민들이 지방세 정보를 보다 쉽게 알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하고자 「2022 알아두면 유익한 지방세 안내」 책자를 발간했다.

 

이번 안내 책자에는 ▲2022년 지방세 관계법 주요 개정내용 ▲월별 지방세 납부안내 ▲지방세 세목별 안내 ▲기업이 알아야 할 지방세 제도 ▲지방세 구제 및 감면제도 ▲편리한 지방세 납부방법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지방세 정보들이 담겨 있다.

 

시는 안내 책자를 지역 내 신규법인 및 정기세무조사 대상법인 등에 우편으로 발송할 계획이며 세정과, 징수과, 일자리경제과, 민원실 등에도 비치할 예정이다.

 

조현광 안성시 징수과장은 “지방세 안내 책자 발간을 통해 지방자치의 재원인 지방세에 대한 기업체의 관심을 높이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속적인 납세자와의 소통으로 신뢰받는 세정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030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