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전을 날줄로 열정을 씨줄로 달릴 학생들" - 안성교육지원청, 2022 학생이 만들어가는 꿈의학교 쇼미더스쿨 개최
  • 기사등록 2022-04-10 10:50:54
기사수정

총 39교의 '학생이 만들어가는 꿈의학교' 대상으로 쇼미더스쿨 진행

  

▲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진만)은 9일, 코로나-19 지역감염 상황을 고려하여 학생이 만들어가는 꿈의학교 쇼미더스쿨 행사를 비대면으로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진만)은 9일, 코로나-19 지역감염 상황을 고려하여 학생이 만들어가는 꿈의학교 쇼미더스쿨 행사를 비대면으로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2022 안성 꿈의학교」 공모를 통해 선정된 39교의 ‘학생이 만들어가는 꿈의학교’ 꿈짱이 참여했다.

 

이번 ‘쇼미더스쿨’은 꿈의학교의 가치, 개별 꿈의학교 소개, 꿈짱 선배와의 만남, 꿈짱 네트워크 형성 및 리더십 교육의 일환으로 퍼실리테이션 기법 등을 통하여 각 꿈의학교의 운영 계획이나 구상을 지원하는 과정으로 구성했다.

 

'쇼미더스쿨'에 참가한 학생들은 “꿈의학교 운영으로 두려움보다는 비슷한 꿈을 가진 친구와 선후배를 만난다는 설렘이 더 크고, 서로 같이 배우며 같은 방향으로 만들어가면서 다 함께 성장하고 싶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김진만 교육장은 “학생들의 다양한 경험의 과정 속에서 실패도 성공도 모두 소중한 경험이 될 것이니 거침없이 꿈꾸고 두려움 없이 도전하기 바란다”라며, 교육지원청에서도 “학생들의 도전과 열정을 응원하며 개교부터 마무리까지 지원하고 도움을 주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026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