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06 18:41:18
기사수정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와 공동 정신건강증진사업 캠페인 실시

 

▲ 안성시보건소·안성시정신건강복지센터(부설)자살예방센터는 지난 4일 안성시 서인사거리에서 정신건강증진사업 홍보를 위한 길거리 캠페인을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와 협력해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보건소·안성시정신건강복지센터(부설)자살예방센터는 지난 4일 안성시 서인사거리에서 정신건강증진사업 홍보를 위한 길거리 캠페인을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와 협력해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 앞서 지난 2월, 안성시보건소와 안성시여성단체협의회는 정신건강증진사업의 체계적인 업무추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불안과 걱정, 우울, 스트레스 반응과 자살 위기 등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심리지원 도움기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길거리 현수막 홍보를 진행했다.

 

안성시보건소 관계자는 “본 행사는 이달부터 오는 10월까지 매월 첫째 주 월요일에 서인사거리에서 실시할 예정”이라며, “캠페인을 통해 시민들이 겪는 우울감이나 자살위기를 함께 극복하고, 정신건강 친화적 환경을 조성하여 정신건강 증진을 도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정혜숙 안성시보건소장은 “길거리 캠페인을 통해 안성시민들이 주변 이웃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필요한 경우에는 전문기관에 도움을 받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021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