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05 17:25:00
기사수정

 

▲ 지난 4월 2일 안성시 MG산악회(회장 서인철)는 제77회 식목일을 맞이하여 죽산산악회, 농협산악회, 신협산악회, 57산악회, 신우회 등과 함께 죽산면 비봉산 등산로 입구에서 꽃나무심기 식목행사를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지난 4월 2일 안성시 MG산악회(회장 서인철)는 제77회 식목일을 맞이하여 죽산산악회, 농협산악회, 신협산악회, 57산악회, 신우회 등과 함께 죽산면 비봉산 등산로 입구에서 꽃나무심기 식목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주최 단체인 산악회 외에도 죽산농협, 새마을금고, 신협 죽산지점, 죽산면체육회 및 죽산면사무소 직원 등이 참가했으며, 참가자들은 주최 측이 준비한 철쭉나무 2천그루를 비봉산 약수터 일대에 나눠 심으며 구슬땀을 흘렸다.

 

산악회는 지난 2020년 수해로 훼손된 산림의 회복을 돕고, 나아가 제77회 식목일을 기념하고자 이날 나무심기 행사를 개최했으며, 비봉산 등산로를 찾는 사람들이 좀 더 안전한 등산로를 오를 수 있도록 등산로를 정비하는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서인철 MG산악회 회장은 “이번 꽃나무심기를 통해 아름다운 비봉산 등산로를 만들어 많은 분들이 꼭 다시 찾는 등산로가 되길 바란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안성시 관계자는 “죽산면 비봉산뿐만 아니라 안성시 산림환경이 지속적으로 유지·관리될 수 있도록 안성시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018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