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25 17:33:51
기사수정

 

▲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팀장 정은주)은 지난 23일 생명존중 안전망 구축을 위한 ‘희망나눔 동무키트’ 전달 행사를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팀장 정은주)은 지난 23일 생명존중 안전망 구축을 위한 ‘희망나눔 동무키트’ 전달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동무키트 나눔은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이 2022년 1월부터 사회복지법인성결원이 수탁받음을 기념하고자, 사회복지법인 성결원(대표이사 김기현) 임직원, 법인 산하시설(안성종합사회복지관, 안성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성결원재가장기요양센터) 직원들과 새로운 시작을 선포하고, 독거어르신 30가정에 콩나물 키트를 전달했다.

 

김기현 사회복지법인성결원 대표이사는 “안성시 지역주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드리는 기관이 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정은주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장은 “동무키트 나눔으로 더 의미있는 수탁기념행사가 된 거 같아 기쁘며, 위기가정 및 개인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사례관리를 진행해 모두가 행복한 안성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동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은 안성시로부터 수탁받아 2024년까지 3년간 동부권역 8개 지역(안성1동, 안성2동, 서운면, 보개면, 금광면, 삼죽면, 죽산면, 일죽면)에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가정을 발굴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2004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