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17 16:59:42
기사수정

 

▲ 안성시 정보통신과는 생활 속 청렴 문화 조성을 위해 매월 첫 번째 월요일을 ‘정보통신과 청렴의 날’로 지정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정보통신과는 생활 속 청렴 문화 조성을 위해 매월 첫 번째 월요일을 ‘정보통신과 청렴의 날’로 지정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매월 첫 번째 월요일이 있는 주간에는 자체 청렴 교육, 명언·고사성어 등 청렴 문구 게시, 청렴 O·X 퀴즈 이벤트 등 전 직원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할 예정이다.

 

‘청능유용(淸能有容)’, ‘부당한 이득을 얻지 말라, 그것은 손해와 같은 것이다.-헤시오도스’ 등 다양한 청렴 메시지를 공유하고, 매월 ‘청탁금지법’, ‘이해충돌방지법’ 등과 관련된 O·X 퀴즈를 풀어볼 계획이다.

 

안성시 정보통신과 관계자는 “‘청렴의 날’을 통한 다양한 청렴 활동은 자연스럽게 청렴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청렴 의식을 일깨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즐겁고 다양한 방식으로 전 직원이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청렴 활동을 발굴·실천해 안성시민들에게 신뢰받는 청렴한 공직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9935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