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2-21 15:56:40
기사수정

민간위원장 네트워크 대표에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우상복 위원장 선출

 

▲ 안성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보라, 민간위원장 심상원)는 지난 17일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간위원장 네트워크 회의를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보라, 민간위원장 심상원)는 지난 17일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간위원장 네트워크 회의를 개최했다.

 

민간위원장 네트워크(지역분과)는 15개 읍면동협의체 민간위원장으로 구성된 분과로 지역별 운영현황을 공유하고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 방안에 대한 실무 논의를 위해 분기별 회의를 실시하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1년 사업 추진실적에 대해 보고하고, 2022년도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원사업 계획을 토대로 올해 중점 추진할 사업과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방안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특히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활성화해 지역사회의 다양한 복지문제를 해결하는 구심체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또한 대표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게 될 민간위원장 네트워크 대표에는 안성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우상복 위원장이 선출됐다.


읍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읍면동 단위로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보살피는 민관협력 네트워크 조직으로, 복지 사각지대 및 자원 발굴을 통한 지역사회 돌봄체계 구축을 위해 290명의 위원이 활동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971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