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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2-01-25 16:1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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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성시 상수도과에서는 ‘수질민원 기동처리반’을 운영한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 상수도과에서는 ‘수질민원 기동처리반’을 운영한다.

 

‘수질민원 기동처리반’은 수용가의 수질이상 민원 발생 시 찾아가는 서비스로, 수질이상에 대한 원인을 규명하고 수질검사 실시 결과를 신속히 알리는 등 시민들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수돗물을 제공하기 위한 사업이다.


본 사업의 대상은 개인주택, 아파트, 음식점, 학교 등 수용가 전체이고, 수질 민원 발생 시 직접 방문해 상담 후 수질검사를 실시하는데 PH, 잔류염소, 탁도 측정기 등 측정장비를 활용해 수질검사항목 14가지에 대한 검사를 실시한 후 결과를 통보한다.

 

본 사업을 신청하려면 인터넷에서 ‘우리집 수돗물안심확인제’ 홈페이지를 접속한 후 신청서를 접수하거나 안성시 상수도과(☎ 상수관리팀 031-678-3162)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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