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19 17:56:31
기사수정

 

▲ 안성시 삼죽농협(조합장 장용순)은 19일 명절을 맞이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달라며 사과 5kg 100박스를 삼죽면에 기부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 삼죽농협(조합장 장용순)은 19일 명절을 맞이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달라며 사과 5kg 100박스를 삼죽면에 기부했다.

 

이날 삼죽면사무소에서 진행된 전달식은 김진관 삼죽면장, 장용순 조합장, 삼죽농협 이사회 임원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삼죽농협은 농업·농촌발전과 사회공헌 활동 실천을 위해 지역사회의 중심축 역할을 수행하고 농업인 조합원의 복지 증진과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농촌사랑기금은 삼죽농협에서 농촌사랑운동 및 사회공헌 활동 실천을 위해 공익 목적으로 조성된 기금으로 따뜻한 관심과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이웃들을 위해 사용되고 있다.

 

장용순 삼죽농협조합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명절을 따뜻한 마음으로 보낼 수 있도록 사과를 기부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농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진관 삼죽면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기부받은 사과는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기부받은 사과는 삼죽면사무소에서 기초수급자와 차상위계층 등에게 명절 전에 전달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9436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