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22 16:49:27
기사수정

안성시 기독교 총연합회, 대덕면에 ‘라면 100박스’ 기부

 

▲ 안성시 대덕면사무소는 지난 21일 안성시기독교총연합회(회장 이명섭, 이하 ‘총연합회’)에서 라면 100박스(200만원 상당)를 대덕면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기부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 대덕면사무소는 지난 21일 안성시기독교총연합회(회장 이명섭, 이하 ‘총연합회’)에서 라면 100박스(200만원 상당)를 대덕면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기부했다고 밝혔다.

 

면사무소 기탁식에 참여한 이명섭 총연합회장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누고자 연합회에 속해있는 교회들과 뜻을 모아 라면을 기부했다. 기부한 라면들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해져 그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윤석원 대덕면장은 “코로나19와 한파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이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사랑 나눔을 실천해주신 총연합회 회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받은 물품은 꼭 필요한 이웃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퍼져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덕면사무소에는 각종 기업, 종교단체, 동문회 등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과 물품 기부가 이어지고 있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9190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