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17 15:40:42
기사수정

 

▲ 안성 공도창조로타리클럽(회장 김덕환)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난 16일 공동생활가정 아동을 초청해 회원들과 직접 케이크를 만드는 행사를 추진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 공도창조로타리클럽(회장 김덕환)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난 16일 공동생활가정 아동을 초청해 회원들과 직접 케이크를 만드는 행사를 추진했다.

 

이번 행사는 아동들에게 자신만의 특별한 케이크를 만들며 즐거움도 느끼고 나눔의 의미를 더하는 시간을 갖도록 했다.

 

이번 행사 외에도 공도창조로타리클럽 회원들은 각자 자신의 직업적인 재능을 지역사회에 기부하며 다양한 봉사활동과 나눔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신화 김덕환 회장은 “코로나19와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우리 아이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온정을 느끼게 해주고 싶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과 사회공헌에 앞장서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김보라 안성시장은 “꾸준한 관심과 나눔을 베풀어 주시는 공도창조로타리클럽 회장님과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우리 아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안성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914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