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17 15:37:57
기사수정

 

▲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선)과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지사장 노인택)는 17일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선)과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지사장 노인택)는 17일 ‘따뜻한 겨울나기 연탄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가 기부한 연탄 1,500장은 연탄을 연료로 쓰는 취약계층 5가구를 선정해 300장씩 배달되어 따뜻한 겨울나기에 쓰일 예정이다.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 관계자는 “이번 연탄 나눔으로 지역 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이 필요한 곳에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김동선 관장은 “겨울철에 연탄이 꼭 필요한 가정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지역 어르신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언제나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는 매년 명절 물품 후원, 연탄 나눔, 마스크 후원 등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914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