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16 17:10:03
기사수정

 

▲ 안성시새마을회(회장 김진원)는 12월 16일 새마을회관 5층 대강당에서 2021년도 안성시새마을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새마을회(회장 김진원)는 12월 16일 새마을회관 5층 대강당에서 2021년도 안성시새마을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마스크 착용, 체온 측정, 손소독제 사용 등 철저한 방역지침을 준수하였으며 양운석 도의원, 백승기 도의원, 시상자, 15개읍면동 대표만 참석한 가운데 축소하여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도전! 살맛 나는 공동체‘라는 주제로 개최되었으며 안성시 새마을운동의 지난 1년간의 성과를 되돌아보는 결산 영상 보고, 우수 읍면동 시상, 유공지도자 포상, 대회사,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새마을운동 공로로 안성시새마을부녀회 전선숙 회장이 대통령 표창, 새마을지도자일죽면협의회 조휘철 국무총리 표창, 삼죽면새마을부녀회 이재순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 새마을운동중앙회장에 미양면협의회 마영호, 죽산면부녀회 민옥화, 새마을문고 박현주, 경기도지사 표창에 안성2동협의회 권영태, 안성3동협의회 견완수, 고삼면부녀회 임은자, 안성3동부녀회 엄완순 외 총 45명이 새마을 활동 유공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울러 가장 활발한 활동을 펼친 읍·면·동을 선정하는 종합평가 부문에서는 죽산면이 최우수상을 수상했고, 일죽면이 우수, 서운면이 장려상을 각각 수상했다.

 

김진원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코로나19의 위기 상황 속에서도 지역에서 열심히 노력해 주시는 15개 읍면동 새마을지도자님들에게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함께 잘 사는 공동체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위기의 순간 빛을 발하는 안성시새마을이 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913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