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13 16:07:06
기사수정

 

▲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는, 11일(토) 안성제일장로교회(담임목사 양신) 복지위원회(위원장 박성호)로부터 사랑나눔 후원물품(쌀, 연탄) 총 500만원 상당을 전달받았다고 전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는, 11일(토) 안성제일장로교회(담임목사 양신) 복지위원회(위원장 박성호)로부터 사랑나눔 후원물품(쌀, 연탄) 총 500만원 상당을 전달받았다고 전하였다.

 

전달된 후원품은, 안성제일장로교회 담임목사와 성도들이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1년간 십시일반 모은 사랑의 헌금으로 전달되게 되었으며, 이번 전달식을 계기로 성도 30여명은 차량진입이 어려운 재가가구에 연탄을 직접 전달하며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큰 보탬이 되었다.

 

안성제일장로교회 양신 담임목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 성도들과 함께 모금한 작은 나눔이 따뜻한 온기가 되어 조금이라도 위로와 힘이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사랑을 나누는 안성제일장로교회가 되겠다.”고 전하였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 한병용 회장은 “매년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안성제일장로교회 담임목사님, 복지위원회와 성도님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이웃들에 대한 따뜻한 마음, 지속적인 관심을 당부 드린다.”며 봉사와 나눔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하였다.

 

선행에 참여한 안성제일장로교회(담임목사 양신)는 석정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1902년에 세워진 안성최초의 교회로, 소외 이웃을 위한 사랑 나눔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매년 사랑의 연탄나누기, 사랑의 집 고쳐주기, 북한어린이돕기 등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며, 다양한 사회봉사활동을 통해 지역복지 사랑 나눔을 실천하며, 100년이 넘는 긴 역사에서 순교자를 배출하며 과거를 소중히, 미래를 향해 전진하는 안성제일교회 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907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