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06 17:19:43
기사수정

 

▲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행건)은 경기복지재단에서 개최한 경기도 어르신 동아리 경연대회 ‘9988톡톡쇼’에서 최우수상과 장려상 각 1팀, 경기도 어르신 작품공모전 서예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행건)은 경기복지재단에서 개최한 경기도 어르신 동아리 경연대회 ‘9988톡톡쇼’에서 최우수상과 장려상 각 1팀, 경기도 어르신 작품공모전 서예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본 어르신 동아리 경연대회는 1차 동영상 예선과 2차 본선에서 경연을 펼쳤다. 이에 본 복지관에서는 노을빛 오카리나 1팀(이경희, 이순자, 이정은, 허영남)이‘뭉게구름’ 연주로 경기도지사 최우수상, 이중창 1팀(박평원, 이정은)이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곡으로 경기도지사 장려상을 수상했다.

 

어르신 작품공모전에서는 코로나19를 이겨내고 다가올 일상의 행복을 주제로 제출한 ‘만사종관 기복자후’가 서예 부문에서 이미옥 회원이 경기도지사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노을빛 오카리나 단장 이경희 회원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비대면으로 꾸준하게 오카리나 연습을 하여 좋은 성과가 있었던 것 같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서예 부문 이미옥 회원은 “복지관 매화 학당 서예 수업을 통해 실력이 일취월장해진 것 같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정행건 관장은 “코로나19로 문화ㆍ여가 활동의 기회가 적은 상황에서 이번 경연대회 공모전이 어르신들의 재능을 펼칠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복지관 어르신이 수상하여 더욱 기쁘고 축하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899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