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2-06 17:15:51
기사수정

 

▲ 안성시 금광면은 지난 2일 ‘제4회 금광면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면민헌장 낭독, 기념사, 축사, 표창장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 금광면은 지난 2일 ‘제4회 금광면민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면민헌장 낭독, 기념사, 축사, 표창장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표창은 금광면 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하며 노력하신 김영훈, 유병만, 박경삼, 우상열, 홍정애, 김진규, 유예나, 이중권, 박순희, 장충근, 김성란, 윤은숙, 김종국, 김정종, 김정옥 15명의 수상자에게 수여됐다.

 

‘제4회 금광면민의 날 기념식’ 개최를 준비한 강우전 축제위원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오신 분들을 모시고 감사와 공경의 마음을 담아 기념식을 준비하게 돼 기쁘다”며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김보라 안성시장은 “제4회 금광면민의 날 기념식 개최로 면민이 더욱 화합하고 결속을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그간 금광면 발전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애써주신 금광면 주민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899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