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29 15:31:21
기사수정

2021년 시민동아리 지원 공모사업 진행

 

▲ 안성시 시민동아리 지원사업은 이웃간 단절된 인간관계를 회복하고 주민들 스스로 지역의 문제를 발굴 해결함으로써 삶의 질과 자치역량을 높이기 위해 공동체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안성시가 지원한 사업이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 시민동아리 지원사업은 이웃간 단절된 인간관계를 회복하고 주민들 스스로 지역의 문제를 발굴 해결함으로써 삶의 질과 자치역량을 높이기 위해 공동체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안성시가 지원한 사업이다.

 

올해는 특히 보조금 신청절차 간소화를 통해 많은 57개 동아리가 신청해 총 41개 동아리가 선정되어 11월말까지 종료를 앞두고 있다.

 

지난 25일 시민동아리 통합전시회 및 발표회에 참석한 시민동아리 회원들은 “함께 동아리 활동에 대해 이야기하고 각 동아리들의 작품을 볼 수 있어 뜻깊고 좋았다”면서 “앞으로도 이런 사업이 지속 확대되어, 많은 시민들이 참여했으면 좋겠다”고 입을 모았다.

 

안성시 올해 동아리 구성원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내년에도 시민동아리 지원사업을 동일한 지원금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890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