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29 15:26:24
기사수정

 

▲ 지난 25일 안성시 서운중학교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직접 만든 김장김치를 서운면에 기부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지난 25일 안성시 서운중학교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직접 만든 김장김치를 서운면에 기부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이번 봄부터 직접 재배한 배추를 이용해, 소금을 뿌려 절이는 일부터 학부모의 도움 없이 학생들이 직접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날 만든 김장김치 45상자는 서운면 소재 경로당 27곳에 서운면사무소의 도움을 받아 전달했다.

 

이정숙 서운중학교 교장은 “학생들이 이번 체험활동을 경험하면서 기부라는 따뜻한 마음도 배우고 이번 행사를 즐거운 추억으로 오랫동안 간직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윤종찬 서운면장은 “서운중학교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을 서운면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며, “나눔 문화의 기회를 학생들에게 열어준 이정숙 교장선생님과 교직원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아울러, 서운중학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를 쓰고 사전 소독을 한 후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는 가운데 행사를 진행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8898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