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25 17:37:05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25일 안성시 공도읍 만정초등학교 앞에서 어린이보호구역 교통문화 질서 확립 및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해 어린이 보호구역 교통안전 캠페인을 전개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25일 안성시 공도읍 만정초등학교 앞에서 어린이보호구역 교통문화 질서 확립 및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해 어린이 보호구역 교통안전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이달 1일부터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단계적 일상회복으로 전환됨에 따라 그에 맞는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교통안전 피켓을 활용해 ‘어린이보호구역 내 안전속도 준수 및 불법 주·정차금지 등 교통안전 수칙’과 ‘어린이보호구역 내 전면 주·정차 금지’에 대해 중점적으로 홍보했다.

 

▲ 교통안전 캠페인에 참여한 김보라 안성시장

김보라 안성시장은 “코로나19라는 특수한 환경 속에서도 유관기관의 적극적인 협조와 함께 어린이보호구역 교통안전 합동캠페인이 사고 없이 마무리돼 매우 다행스럽게 생각한다”며, “이번주부터 날씨가 매우 추워졌음에도 어린이들의 안전한 등교를 위해 힘쓰시는 녹색어머니회와 모범운전자회 등 관계자분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올해 진행된 5번의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를 비롯한 모든 시민들의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올바른 교통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라며, 교통사고 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안성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전개된 어린이 보호구역 교통안전 합동 캠페인에는 안성경찰서, 안성녹색어머니회, 안성모범운전자회, 만정초등학교 관계자 등 유관기관·협력단체 약 40명과 합동으로 나서 성황을 이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886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