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렴은 버스를 타고~ 청렴버스 출발! - 안성시·공도초등학교·백성운수 합동 청렴한 세상만들기 프로젝트 추진
  • 기사등록 2021-11-24 16:50:06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청렴하고 깨끗한 사회를 만들자는 취지로 시작한 어린이 청렴 표어 대회 『청렴은 버스를 타고~』의 우수작 6개 작품을 백성운수의 70번 버스에 24일부터 전시해 운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청렴하고 깨끗한 사회를 만들자는 취지로 시작한 어린이 청렴 표어 대회 『청렴은 버스를 타고~』의 우수작 6개 작품을 백성운수의 70번 버스에 24일부터 전시해 운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전시작은 최우수 작품인 공도초등학교 6학년 4반 박시형 학생의 ‘당신의 마음이 당신의 모습입니다’ 외 5개 작품으로, 청렴에 대한 어린이들의 순수한 시각이 반영됐다.

 

양수지 백성운수 대표는 “어린이들이 순수한 마음으로 만든 표어가 매우 인상깊었다. 좋은 프로젝트라고 생각해 참여하게 됐다”며 “많은 시민들이 이번 표어를 보고 조금 더 청렴한 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재 교통정책과장은 “청렴시책을 내부적으로 추진하는 것도 의미가 있으나, 시민과 함께 호흡하는 행정을 구현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며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신 공도초등학교와 백성운수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고 전했다.

 

기타 사항은 안성시 교통정책과(☎031-678-2802)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884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