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23 16:45:52
기사수정

 

▲ 서안성푸드뱅크는 지난 19일 안성시 석정동에 위치한 안성제일장로교회에서 ‘안성제일장로교회와 함께하는 먹거리 지원사업’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서안성푸드뱅크는 지난 19일 안성시 석정동에 위치한 안성제일장로교회에서 ‘안성제일장로교회와 함께하는 먹거리 지원사업’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안성제일장로교회와 함께하는 먹거리 지원사업’은 취약계층이 쉽게 조리할 수 있거나 실온보관으로 바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별하여 구입해 지원할 예정으로, 5개월간 매월 먹거리 지원이 필요한 취약계층 150가구에 지원한다.


이번 사업을 지원하는 양신 안성제일장로교회 담임목사는 “우리 교회가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에 참여하고 있는데 그중 하나인 이번 먹거리 지원사업을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이 추운 겨울을 잘 이겨내길 기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대해 박면호 서안성푸드뱅크 대표는 “추운 겨울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에 참여해주신 안성제일장로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경제적인 이유로 먹거리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상자를 더 많이 발굴하고 더 많이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881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2024 안성시청소년어울림마당 들머리
2024 안성시청소년종합예술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