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17 16:31:18
기사수정

 

▲ 서안성푸드뱅크는 지난 15일 LS그룹에서 후원을 받아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시내 저소득 가구 800여 가구에 1억원 상당의 김장김치, 겨울 이불, 토종 벌꿀 등을 전달하는 ‘Hot Heart 키트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서안성푸드뱅크는 지난 15일 LS그룹에서 후원을 받아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안성 시내 저소득 가구 800여 가구에 1억원 상당의 김장김치, 겨울 이불, 토종 벌꿀 등을 전달하는 ‘Hot Heart 키트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서안성푸드뱅크는 각 읍·면·동 소속 체육회 및 자율방범대와 협력하여 관내 소외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정성이 담긴 동절기 필요물품 ‘Hot Heart 키트’를 전달했다.

 

이번 나눔 활동은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준수해 최소 인원으로 자원봉사자를 구성하고 드라이브 스루 방식을 통해 물품을 전달하는 등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됐다.

 

박면호 서안성푸드뱅크 대표는 “이번 LS그룹의 도움이 코로나19로 더욱 힘들어진 취약계층에게는 추운 겨울을 날 수 있는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으며, “겨울한파는 매섭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온기로 가득 찰 수 있게 안성시의 저소득가정 및 소외계층에게 다양한 나눔 활동이 꾸준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Hot Heart 나눔’ 행사는 LS그룹에서 주최, 서안성푸드뱅크에서 주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원했으며 자원봉사자 100여 명이 동참해 뜻을 함께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8736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