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1-05 18:36:24
기사수정

 

▲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은 5일(금),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성점(점장 김준태)로부터, 희망나눔 김장김치 150박스를 전달 받았다고 전하였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은 5일(금),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성점(점장 김준태)로부터, 희망나눔 김장김치 150박스를 전달 받았다고 전하였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성점장 김준태는 “코로나19 장기화와 갑작스레 추워진 날씨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김장김치를 준비하여 전달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지역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성점이 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이웃들에게 지속적으로 정성과 마음을 담아 온정을 나누어 주신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성점 임·직원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기탁 해주신 김치는 꼭 필요한 이웃에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이마트 트레이더스 안성점 에서 전달된 후원물품은 안성푸드뱅크·이동푸드마켓 사업 지원을 통해 재가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859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