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10-06 15:32:39
기사수정

 

▲ 안성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구본경)는 ‘우리고장 역사·문화 바로알기’ 특색사업의 일환으로 ‘우리동네 풍경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구본경)는 ‘우리고장 역사·문화 바로알기’ 특색사업의 일환으로 ‘우리동네 풍경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안성1동 관내 유적지나 문화재 등에서 찍은 풍경, 인물사진 등을 오는 10월 15일까지 제출하면 우수작품을 선정한 후 전시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구본경 위원장은 “낙원역사공원 및 유서 깊은 건축물 등이 많이 있는 안성1동의 역사와 문화적인 가치를 알리고자 이번 공모전을 개최했다”며, “안성의 중심지역에 위치하고 전통이 살아 숨쉬는 안성1동의 모습을 간직하고 추억하고 싶은 분들의 많은 참여와 홍보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올해 관내 역사적 건축물 등의 가치를 찾고자 ‘우리고장 역사·문화 바로알기’ 특색사업을 계획하여 지난 4월 낙원역사공원 내 화분 설치, 5월 문화역사강좌 개최 및 낙원역사공원 환경정비 등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820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