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30 17:24:10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2021년 상반기 협약된 안성시 청렴클러스터 기관들과 제1의 청렴 도시로 거듭나기 위한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자 지난 29일 안성시청 2층 상황실에서 회의를 개최하였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는 2021년 상반기 협약된 안성시 청렴클러스터 기관들과 제1의 청렴 도시로 거듭나기 위한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자 지난 29일 안성시청 2층 상황실에서 회의를 개최하였다.

 

‘안성시 청렴클러스터’는 기존에 각 기관 및 단체마다 개별적으로 추진하던 반부패 청렴정책을 유관기관과 상호 협력하고 정보 등을 공유하면서 ‘청렴한 안성’이라는 같은 목표를 가진 기관끼리 공동체 결성한 것을 말하며 안성시를 비롯한 경기도안성교육지원청, 안성경찰서, 안성소방서, 안성시 시설관리공단, 안성시 사회복지협의회, 안성시 주민자치협의회 등 7개 기관이 참여하고 있다.

 

이번 회의에서는 방역지침을 엄정 준수하면서 각 기관별 추진 중인 청렴시책을 공유하고 공통 시책 발굴에 관해 열띤 논의를 펼쳤다. 주요 의견으로는 청렴 영상·리플렛 제작을 통한 기관 간 공유 및 홍보, 비대면 방식으로도 가능한 기관 간 청렴 챌린지 캠페인, 거리 캠페인 등 다양한 의견들이 있었다.

 

안성시 감사법무담당관 관계자는 “이번 회의에 거론되었던 의견들을 종합하여 안성시 청렴클러스터가 전국 제1의 청렴도시 안성으로 거듭나도록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815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맞춤여성합창단 제 10회 정기연주…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