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16 17:37:43
기사수정

 

▲ 안성시(시장 김보라)와 안성교육지원청은 지난 15일 오전 안성시청 상황실에서 공도지역 학교설립 추진 관련 협력회의를 가졌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안성시(시장 김보라)와 안성교육지원청은 지난 15일 오전 안성시청 상황실에서 공도지역 학교설립 추진 관련 협력회의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는 김보라 안성시장과 김진만 안성교육지원청 교육장, 각 기관 실무부서장 등 8명이 참석했다.

 

협력회의는 오는 11월 경기도교육청에 제출할 재정투자심사서 작성과 관련하여 세부적인 내용을 점검하고 기관별 보완사항 등을 논의하기 위해 개최됐다.

 

공도지역 통합학교 설립을 위해 안성시는 학교시설 복합화를, 안성교육지원청은 새로운 미래형 통합학교 모델을 개발하여 추진 중이다.

 

김보라 시장은 “공도지역 학생들의 열악한 학습권 보장뿐만 아니라 지역발전의 중요한 과제인 학교설립을 위하여 지금처럼 시와 안성교육지원청이 합심해서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만 교육장은 “협력회의를 통해 안성시의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느꼈으며 안성시의 교육과 지역발전을 위해 교육장으로서 할 수 있는 모든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8037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