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10 17:42:49
기사수정

2021 추석맞이 이웃사랑 나누기

 

▲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족과 함께 못하거나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방문했습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가족과 함께 못하거나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방문했습니다.”

 

안성시 대덕면사무소(면장 윤석원)는 10일 대덕면에 소재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교회’)가 식료품 세트 20개(90만원 상당)를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자 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행사에 참여한 하나님의 교회 담임목사 김공회는 “소외계층들은 명절 전이면 외로움과 경제적 빈곤함으로 인해 어려움이 가중된다. 부족하지만 이웃을 사랑하라는 말씀을 조금이나마 실천하며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자 봉사활동에 참여했으며 각계각층의 관심 속에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윤석원 대덕면장은 “매년 명절마다 대덕면 주민들을 위해 기부를 실천해주신 하나님의교회 목사님 이하 성도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코로나19 여파로 사랑의 온도가 서서히 떨어져 가고 있던 시점에 어려운 주변 이웃들에게 훈훈하고 따뜻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님의 교회는 연말연시와 명절마다 저소득층을 위해 연탄을 비롯해 난방비 지원, 겨울이불, 쌀 등 다량의 생필품을 지역사회에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7945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진보당 김지은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