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1-04 18:14:22
  • 수정 2016-01-04 19:00:21
기사수정


▲ 2016년 시무식에서 청렴 결의를 다짐하고 있는 황은성시장



안성시(시장 황은성)가 1월 4일(월), 안성맞춤랜드 남사당공연장에서 황은성 안성시장과 실과소장 등 공무원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년 시무식을 가졌다.


이날 공무원 음악밴드의 상쾌한 연주가 식전행사로 시작되었으며, 이어 고희전 성악가와 안성예총 이상헌 회장의 노래가 안성맞춤랜드 남사당공연장을 물들였다.




황은성 안성시장은 신년사를 통해, “안성시가 지도에 큰 변혁을 가져올 만큼 경제적 움직임이 활발해지고 있으며, 그 어느때 보다 중요한 변화의 골든타임이 될 것 ”이라고 강조했다.


안성시는 2016년 10대 중점과제 ▲시민경제 및 청년창업과 연계한 전통시장 활성화 ▲미질 향상과 농업의 6차 산업화로 FTA 선제적 대응 ▲가현취수장 및 수원함양보호구역 해제 등 가시적 규제개선 성과로 지역발전 견인 ▲학습능력 증진사업을 통한 학업성위도 향상 ▲서울-세종고속도로 건설에 따른 도시의 변화상 예측 및 대응 ▲효율적이고 빈틈없는 따뜻한 수요자 중심의 복지서비스 제공 ▲복합교육문화센터사업의 안정적 추진과 체육인프라 확충 ▲교통시스템 개선과 생활안전망 확충으로 안전도시 구현 ▲민관협치를 통한 악취 없는 대기 환경 조성▲시민이 함께 만들고 누리는 행복한 건강도시 실현 할것이라고 밝혔다.


▲ 2015년 청렴 경쟁 평가 최우수 부서인 회계와 공도읍에 청렴기를 전달하고있다.


또한 청렴결의대회를 통해, 청렴도시 안성을 위한 공직자들의 결의를 다짐하고 실천의지를 대내외에 선언하는 한편, 2015년 청렴 경쟁 평가 최우수 부서인 회계와 공도읍에 청렴기를 전달했다.

▲ 부정,부패,불법 등 악습 박깨기를 진행중인 황은성시장과 직원들.


올해 시무식에서는 황은성 안성시장을 비롯한 간부공무원과 직원들의 부정,부패,불법 등 악습 박깨기와 새해소망과 다짐을 종이비행기에 써서 날리는 퍼포먼스를 펼치고 새해 각오를 새로이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78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