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01 17:36:46
기사수정

 

▲ 원곡면 기업인협의회(회장 구진모)는 9월 1일(수) 원곡면사무소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덕용, 박주덕)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금 50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원곡면 기업인협의회(회장 구진모)는 9월 1일(수) 원곡면사무소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덕용, 박주덕)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금 500만원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원곡면에 소재하고 있는 39개 회원사 기업체에서 뜻을 모아 마련한 500만원을 원곡면 지역의 복지사각지대에 다양한 사업을 펼칠 수 있도록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하였다.

 

원곡면기업인협의회 구진모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더욱더 힘든 어려운 이웃 모두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업이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에 작은 보탬이 되어서 기쁘다”고 전했다

 

이에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공동위원장 최덕용, 박주덕)은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항상 봉사하고 기부하는 원곡면 기업인협의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원곡면기업인협의회(회장 구정모)는 원곡면 면내 39개 기업이 활동하는 단체로 2018년부터 매년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기부금 및 생필품기부 등)과 봉사로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7838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