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8-27 15:03:53
기사수정

 

▲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 (주)신흥정밀 임․직원(대표이사 정유석) 및 노사발전위원회(위원장 오용식)는 26일(목), 사랑나눔 후원금(170만원)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들에 전달하였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 (주)신흥정밀 임․직원(대표이사 정유석) 및 노사발전위원회(위원장 오용식)는 26일(목), 사랑나눔 후원금(170만원)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들에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식에 참여한 신흥정밀 오용식 위원장·한태영 이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기업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서로 상생하며 함께 극복하기 위해 직원들과 매분기마다 십시일반 마음을 모으고 있다.”며, "신흥정밀은 지역기업으로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더 따뜻한 지역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끊임없이 이웃을 생각하며 나눔을 실천해주신 신흥정밀 임직원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웃에게 소중한 마음과 함께 잘 전달하겠다.”고 전하였다.

 

선행에 참여한, (주)신흥정밀은 안성에 본사 400여명의 직원과 8개국 12개 회사를 두고 있는 중견 회사로 ‘21세기 디지털리더’로 도약하고 있는 최첨단 전자부품업체로 안성시 서운면 신능리에 소재되어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778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