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8-26 12:43:08
기사수정

시설 UP ! 안전사고 ZERO ! 고객 호평 속 성황리 마감

 

▲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이 지난 8월 22일 여름시즌을 종료했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갑선)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사계절썰매장이 지난 8월 22일 여름시즌을 종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시즌은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을 위해서 모든 이용객 입장료50% 할인혜택을 주는 ‘여름시즌 특전’을 실시하였으며, 썰매 슬로프에는‘자동출발대’ 바닥면에는 ‘물분사대’를 추가로 설치하여 이용객의 안전을 도모함과 동시에 더 짜릿하고 재미있는 물썰매를 제공하였다.

 

또한, 고객쉼터에는 선풍기 및 스프레이형 물분사대를 설치하여 고객들의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COOL ZONE(쿨존)’도 운영하여 큰 호평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오전·오후 타임제 및 타임별 선착순 100명 이하 운영으로 철저한 방역을 실시함과 동시에 직원들의 일일 안전교육을 통하여 ‘안전사고 ZERO’의 기염까지 토하였다고 한다.

 

최갑선 이사장은“이번 여름시즌에도 주신 많은 사랑과 격려에 감사드리며, 시설정비기간을 통하여 더욱 재밌고 안전한 시설 제공과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썰매장은 8월 23일부터 시설정비기간(휴장)에 돌입하게 되며 기타 문의사항은 안성시사계절썰매장 대표번호(031-675-6868) 혹은 홈페이지 (www.asimc.or.kr/sled)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776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