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8-11 12:41:46
기사수정

 

▲ 지난 10일, 국제로타리 3600지구 공도로타리클럽(회장 전봉준)은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에서 수탁 운영 중인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팀장 유성아)과 저소득 아동·청소년 교육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지난 10일, 국제로타리 3600지구 공도로타리클럽(회장 전봉준)은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이사장 한창섭)에서 수탁 운영 중인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팀장 유성아)과 저소득 아동·청소년 교육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인해 학생들이 학업과 재능을 포기하지 않도록 2018년부터 교육비 지원을 이어온 공도로타리클럽은 올해도 3명의 학생에게 1년간 아낌없는 지원을 보내며, 이외에도 노트북 지원, 명절 나눔, 주거환경개선, 차량 지원사업 등 지역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사업으로 이웃사랑에 앞장서 귀감이 되고 있다.

 

공도로타리클럽 전봉준 회장은 “우리 학생들이 꿈을 펼치며 건강히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지원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며, “다양한 나눔 사업으로 지역과 함께하는 클럽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유성아 팀장은 “학생들의 교육 기반 마련에 큰 힘을 보내주신 공도로타리클럽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서부무한돌봄네트워크팀도 지역 안에 꼭 필요한 사업을 추진하여 지역민과 함께하는 사회복지기관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7649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