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8-10 16:04:28
기사수정

일죽면 신흥리 두문마을 안근필 조합원, 1969년도 조합원 가입

 

▲ 농협중앙회안성시지부(지부장 손남태)는 농협 창립60주년을 맞아 8월 10일 일죽농협에서 손남태 지부장, 안승구 조합장, 안근필 조합원, 안정열시의원, 김만복 이장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농협역사와 함께한 고령조합원 위로행사를 가졌다.

[우리타임즈 = 안명선 기자] 농협중앙회안성시지부(지부장 손남태)는 농협 창립60주년을 맞아 8월 10일 일죽농협에서 농협역사와 함께한 고령조합원 위로행사를 가졌다.

 

이날 손남태 지부장, 안승구 조합장, 안근필 조합원, 안정열시의원, 김만복 이장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행사는 농협 창립60주년을 맞이하여 농협 역사와 함께한 고령조합원의 자긍심 고취 및 사기를 진작을 위해 마련했다. 


고령조합원으로 선정된 안근필 조합원은 1969년도 일죽농협이 처음 업무를 시작할 때 조합원으로 가입을 하여 올해 100세가 될 때까지 일죽농협과 생사고락을 함께 하신 분이며, 지금도 정정하게 농업에 종사하고있다. 

 

손남태 지부장은 “지난 52년을 일죽농협의 발전을 위해 농협과 함께 헌신해 오신 고령조합원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 드리며, 앞으로도 농협과 동행을 위해서 더욱 건강하시기를 기원 드린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7646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