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8-04 15:53:47
기사수정

 

▲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지부장 손남태)는 8월 4일 안성시청에서 김보라 안성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안성시 제휴카드 이용으로 발생한 적립금을 안성시에 기탁했다.

  

[우리타임즈 = 김영식 기자]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지부장 손남태)는 8월 4일 안성시청에서 김보라 안성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안성시 제휴카드 이용으로 발생한 적립금을 안성시에 기탁했다.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는 매년 적립금을 안성시에 전달하고 있으며, 이날 전달된 기금도 지난해 농협은행과 제휴한 안성시 법인카드, 보조금 카드, 복지카드 등의 이용 실적에 따라 일정부분을 적립한 것으로서 안성시와 농협은행은 제휴를 통하여 법인카드 사용을 활성화하여 예산집행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카드사용으로 적립된 기금을 지역발전을 위해 사용하고 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전달받은 제휴카드 기금은 지역발전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하겠으며, 앞으로도 농협은행 안성시지부가 지역을 위해 많은 일을 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손남태 지부장은 “금고은행으로서 적립금을 안성시 발전을 위해 전달하게 되어 보람을 느끼며, 안성시민을 위해 유익하게 사용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759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