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7-09 15:24:28
기사수정

 

▲ 참사랑어린이집(원장 윤혜경)은 9일(금), 나눔 캠페인을 통하여 모아진 후원물품(라면)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들에 전달하였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참사랑어린이집(원장 윤혜경)은 9일(금), 나눔 캠페인을 통하여 모아진 후원물품(라면)을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좋은이웃들에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식은, 참사랑어린이집 2021년에도 함께하는 나눠주는 기쁨 ‘우리동네 나눔곳간’ 프로그램으로 원아들의 십시일반 고사리 손과 교직원이 함께 정성스럽게 모은 성품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윤혜경 원장은 “나눔 캠페인에 함께해준 아이들과 학부모님, 선생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나눔 문화가 아이들의 성장과정에서 좋은 영양분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참사랑어린이집은 이웃을 사랑하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아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전하였다.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한병용)는 “어려운 시기에 나눔을 실천해주신 참사랑어린이집 원아들과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웃을 생각하는 아이들의 소중한 마음을 담아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7383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