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7-06 16:21:03
기사수정

 

▲ 지난 5일, 코리아에프티(주)는 저소득학생의 자립지원과 학습 기회 제공을 위해 써달라며 안성시에 500만원을 기탁했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지난 5일, 코리아에프티(주)는 저소득학생의 자립지원과 학습 기회 제공을 위해 써달라며 안성시에 500만원을 기탁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채화중 코리아에프티(주) 노사협의회 근로자대표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꿈을 포기하고 진로를 변경할 수밖에 없는 취약계층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코리아에프티(주) 노·사가 함께 힘쓰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주승 코리아에프티(주) 노동조합위원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특히 경제적 상황으로 좌절하는 청소년들이 없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지난해부터 노·사가 마음을 합쳐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다”고 기탁 취지를 밝혔다.

 

이에, 김보라 안성시장은 “우리 사회 곳곳의 노력이 소중한 미래자원인 청소년들을 더욱 건강하고 밝게 성장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사회공헌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코리아에프티(주)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더불어 풍요롭고 모두가 행복한 안성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에프티(주)는 안성시 원곡면 소재의 자동차 부품 전문기업으로, 지난해 7월에도 안성시에 저소득학생 학업 지원비 500만원을 기탁한 바 있으며, 지속적으로 기업의 사회 환원에 앞장서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7345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