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30 21:37:56
기사수정

 

▲ 안성시새마을동우회가 이용우 회장을 선출하고 새로운 출발선에 섰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새마을동우회가 이용우 회장을 선출하고 새로운 출발선에 섰다.

 

6월 30일 안성시새마을동우회는 새마을회관 5층에서 양운석 경기도의회 의원, 윤종군 경기도청 정무수석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지침 준수하에 마스크 착용, 발열 체크, 참석자 간 거리두기 등 참석인원을 최소화하여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총회를 축소 진행했다.

 

이자리에서 참석 회원 만장일치 추대로 이용우 회장을 선출했다. 이용우 회장은 안성시새마을회 회장을 역임한 바 있다.

 

이용우 회장은 선출 소감을 묻는 질문에 “그동안 새마을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신 전직 회장님들의 감사함과 현직 새마을가족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자 안성시새마을동우회를 재발족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이 회장은 “안성시새마을동우회 회원들에게 그 동안 가슴에 품고 활동해 오신 열정을 다시 한 번 보여 주시길 당부 드리며 앞으로 20,000여명의 새마을지도자들에게 큰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안성시새마을동우회는 새마을운동 정신에 동참하고자 하는 누구나 가입 할 수 있으며 안성시새마을동우회 회원은 현재 300여명으로 지속적으로 회원 확충을 해 나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728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공도독서실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산책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