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25 14:57:53
기사수정

미래직업에 대해 전문가와 함께 고민해 볼 수 있는 기회 제공

 

▲ 안성시 보개도서관은 ‘2021 공공도서관 진로 독서문화 프로그램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미래산업 기술들을 알아보고 미래직업을 탐구해볼 수 있는 ‘미래직업’ 특강을 오는 28일 오후 7시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보개도서관은 ‘2021 공공도서관 진로 독서문화 프로그램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미래산업 기술들을 알아보고 미래직업을 탐구해볼 수 있는 ‘미래직업’ 특강을 오는 28일 오후 7시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래직업’ 특강 강사로 나서는 황준원 작가(미래채널 대표)는 방송에 다수 출연하여 미래산업과 트렌드에 대해 소개한 ‘미래전문가’로서, 미래변화에 대한 소식을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밌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번 특강을 통해 시민들과 미래직업에 대해 고민해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특강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줌(ZOOM)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비대면 온라인 특강으로 진행되며, 강연 신청은 안성시청 도서관 홈페이지(문화행사→도서관행사→도서관행사 신청) 및 전화(031-678-5334)로 가능하다.

 

또한, 보개도서관에서는 특강 외에도 체험/전시 연계프로그램으로 7월 7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도서관 1층 북라운지에서『드론·VR 체험행사』를 진행하며, 7월 31일까지는『미래산업 북큐레이션』도서를 전시할 예정이다.

 

보개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진로독서 프로그램을 통해 이용자들이 다양한 미래직업 세계를 접하고, 변화하는 미래에 대해 생각해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7228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칠장사 산사음악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넥스트팬지아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만복식당
우리광고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