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6-03 17:56:25
기사수정

소외 이웃에게 물품 기부로 지역사회 나눔 실천

 

▲ 안성시 당왕동에 위치한 아이꿈 어린이집(원장 김은경)이 지난달 27일 관내 소외이웃을 위한 라면 2박스와 쌀 10kg 3포대를 안성3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당왕동에 위치한 아이꿈 어린이집(원장 김은경)이 지난달 27일 관내 소외이웃을 위한 라면 2박스와 쌀 10kg 3포대를 안성3동 행정복지센터에 기부했다.

 

아이꿈 어린이집에 다니는 아이들이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해있는 관내 소외이웃을 위해 집에서 가져온 라면과 쌀을 십시일반으로 모아 선행을 실천한 것으로, 기부된 물품은 관내 결식이 우려되는 소외계층 가구로 전달됐다.

 

인근 주민 임 모 씨는 “이렇게 작은 아이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위해 기부하려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니 우리 사회의 미래가 밝다”라며 아이들의 선행에 격려를 보냈다.

 

김은경 원장은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라면과 쌀을 모았다”라며 “어려운 이웃들이 고사리 같은 작은 손으로 기부한 물품을 받고 힘을 냈으면 좋겠다”고 소망을 전했다.

 

한승규 안성3동장은 “작은 손이 모여서 큰일을 만들어 냈다”며 “기부해준 우리 아이들에게 너무 고맙고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방법을 알려주신 어린이집 선생님들과 학부모님께도 매우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6949
기자프로필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제224회 안성시의회 제1차 정례회
한경국립대학교
김영기 대표
기아
안정열의장
김진원
안성시장애인체육회
안태호
이용성 위원장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