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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1-03-25 16:47: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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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성시는 안성시민 편의 증진을 위해 안성신협 본점 365코너에 무인민원발급기를 신규로 설치했다고 25일 밝혔다.

[우리타임즈 = 박미숙 기자] 안성시는 안성시민 편의 증진을 위해 안성신협 본점 365코너에 무인민원발급기를 신규로 설치했다고 25일 밝혔다.

 

본 발급기는 매일 오전 7시 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되며, 주민등록표 등초본 등 69종의 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다.

 

시에서는 안성시청, 공도읍, 안성1·2·3동사무소, 스타필드 등 총 23개의 무인민원발급기를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안성시청 내에 위치한 무인민원발급기는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고 있으며, 부동산등기부등본을 포함한 총 78종의 서류를 발급 받을 수 있다.

 

안성시 홈페이지 및 정부24 홈페이지를 통해 시에서 운영 중인 발급기의 위치 및 운영시간, 발급가능서류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맵 및 네이버지도 어플에서 ‘무인민원발급기’를 검색하면 현 위치에서 가까운 무인민원발급기를 손쉽게 안내받을 수 있다.

 

이걸필 토지민원과장은 “많은 시민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무인민원발급기를 널리 홍보하여,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시민편의 행정을 구현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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