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3-16 17:04:52
기사수정

새마을회 ‘자원 모으기’ 행사 실시

 

▲ 양성면 새마을남녀지도자회(지도자회장 오민근, 부녀회장 김향자)는 16일 양성농협 미곡종합처리장에서 김보라 안성시장을 비롯한 남녀새마을지도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원 모으기’ 행사를 실시했다.

[우리타임즈 = 김선숙 기자] 양성면 새마을남녀지도자회(지도자회장 오민근, 부녀회장 김향자)는 16일 양성농협 미곡종합처리장에서 김보라 안성시장을 비롯한 남녀새마을지도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자원 모으기’ 행사를 실시했다.

 

‘자원 모으기’ 행사를 통해 폐비닐, 농약병, 고철, 파지, 헌옷 등 각 마을에 방치되어 있던 물품들을 모아 소중한 자원으로 재활용하고, 이날 행사로 마련된 기금은 양성면 지역을 위한 새마을남여지도자회의 각종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오민근 새마을지도자회장은 “앞으로도 주변에 버려지는 자원이 없도록 숨은 자원 모으기를 지속적으로 실천하며, 더불어 농촌지역 환경개선을 위해서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오늘 행사는 버려지는 자원의 소중함을 다시한번 생각하며, 깨끗하고 아름다운 양성면을 만드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주민화합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새마을회로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5972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안성불교 사암연합회, 부처님 오신 날…
2024 안성미협 정기전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0.안성시 불공정 하도급 신고센터운영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