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족의 소중한 순간을 사진에 담다” - 안성시 드림스타트, 우리가족 사진 촬영 프로그램 제공
  • 기사등록 2021-03-15 16:50:22
기사수정


▲ 안성시 드림스타트에서는 오는 22일부터 3개월 동안 드림스타트 대상 10가정에 ‘우리가족 사진 촬영’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드림스타트에서는 오는 22일부터 3개월 동안 드림스타트 대상 10가정에 ‘우리가족 사진 촬영’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리가족 사진 촬영’ 프로그램은 취약한 가정환경으로 가족사진을 남기기 어려운 드림스타트 대상 가정에게 사진 촬영을 지원하여 가족의 행복한 모습을 사진으로 남기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늘기념일’(안성시 신봉안길 21)사진관과 연계하여 진행하며, 프로그램의 진행비는 오늘기념일 사진관에서 전체 사업비의 10%를 부담하고 나머지 금액은 드림스타트에서 부담할 예정이다.

 

본 프로그램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집합인원을 최소화하고자 사전 예약제로 실시하는 등 각 가정이 대면하지 않도록 조율하여 진행한다.

 

안성시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의 소중한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 시간이 지나도 두고두고 사진을 보며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시 드림스타트는 관내 모든 아동의 동등한 출발기회를 보장하고자 만0세(임산부)부터 만12세 취약계층 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통합사례관리를 제공하고, 4개 분야 ▲신체·건강▲정서·행동▲인지·언어▲부모·가족의 다양한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595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