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2-26 17:25:52
기사수정


▲ 안성시 드림스타트에서는 오는 3월 2일부터 9일까지 1주일 동안 드림스타트 아동을 대상으로 ‘아이디어 뱅크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우리타임즈 = 이정경 기자] 안성시 드림스타트에서는 오는 3월 2일부터 9일까지 1주일 동안 드림스타트 아동을 대상으로 ‘아이디어 뱅크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본 프로그램은 아이들에게 ‘드림스타트와 추억 그리기’ 및 ‘드림스타트로 5행시 짓기’ 등 다양한 창작 활동을 제공하여 드림스타트에 대한 관심과 창의력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제출한 작품 중 우수 작품 20점(그림 10점, 드림스타트 5행시 10점)을 선발해 우수작을 제출한 아동에게 소정의 상품으로 온누리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으로, 전통시장 및 소상점가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안성시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다양한 창작 활동에 참여해 재미와 활력을 가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할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시 드림스타트는 관내 모든 아동의 동등한 출발기회를 보장하고자 만0세(임산부)부터 만12세 취약계층 아동 및 가족을 대상으로 통합사례관리를 제공하고, 4개 분야 ▲신체·건강▲정서·행동▲인지·언어▲부모·가족의 다양한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wrtimes.co.kr/news/view.php?idx=15829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저소득층 무상교통시행
칠장사 산사음악
문화로 살기좋은 문화도시 안성
한경국립대학교
산책길
공도독서실
임웅재 한영
설경철 주산 암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